본문 바로가기
인생꿀팁

여자들이 호감가지기 쉬운 남자들의 대표적인 특징 9가지

by 챔빛 2021. 11. 21.

여자들이 보통 남자들에게 매력을 느끼는 부분은 어떤 것이 있을까? 의외로 남자들은 어떤 남자에게 호감을 느끼고 인연을 맺고 싶어 하는지 모르는 남자들이 많다. 오래 동안 여자들이 인연을 맺고 싶어 하고 호감을 가지는 남자들의 특성은 분명 있다. 성격, 능력, 외모도 물론 중요하다. 하지만 여자들은 이것 외에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남자의 매력 조건을 알아 보았다.

 

 

1. 센스 있는 남자

여자의 호감을 알아차렸다면 과감하게 밀어붙이는 센스 있는 남자가 매력이 있다고 판단한다. 여자의 불편함과 어색함을 미리 알아주고 여자가 직접 일일이 말하지 않아도 눈치껏 알아주는 남자에게서 여자는 신뢰와 편안함을 느낀다. 상황과 분위기에 맞춰 행동의 적극성을 필요할 때는 나타내야 한다. 우물쭈물하거나 재보는 남자는 매력이 없다고 여자는 느낀다. 이런 남자에게는 호감이 생겼더라도 마음의 문이 닺혀버리고 만다.

 

 

2. 유머러스하고 유쾌한 남자

경제력, 능력, 외모가 아무리 중요해도 소통이 안되거나 대화가 안되는 남자에게는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 적절한 타이밍에 유머와 위트를 겸비한 남자를 여자들은 매력을 느낀다. 함께 있으면 지루하지 않고 항상 유쾌한 웃음과 즐거움이 있는 남자를 여자들은 좋아한다. 같이 있을때 즐겁고 재밌는 남자, 자기 기분을 잘 맞춰주는 남자, 유머러스한 남자는 항상 여자들에게 옳다.

 

 

3. 자신감 있고 당당한 남자

항상 여자를 자신감 있게 대하고 당당하게 상황을 리드하는 남자를 여자는 좋아한다. 여자가 너무 잘나 보이거나 예뻐 보여도 남자가 자신감 있고 남자답게 리드하는 남자에게 여자는 매력을 느낀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분위기를 리드하고 상황을 자신감 있게 연출해내는 남자에게서 여자는 보호받고 싶은 욕망을 가지게 된다. 매사 자연스러운 자신감과 당당함이 언행에 묻어 있는 남자는 어떤 여자라도 호감을 갖기 마련이다.

 

 

4. 허세부리지 않는 남자

여자는 눈치가 빠르다. 남자가 어떠한 상황에 허세를 부리고 있는지 , 자랑, 척과체를 하고 있는지 귀신같이 알아낸다. 남자의 매력은 굳이 드러내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나타나기 마련이다. 원래 삶 자체가 그러하면 그대로 잔잔하게 묻어 나타나는 것이 남자의 풍모다. 자신의 매력을 일부러 드러내어 의도적으로 나타내는 티를 내는 남자에게는 여자들은 매력을 느끼지 않는다.

 

 

5. 적재적소 기꺼이 쓸 줄 아는 남자

돈을 많이 쓰고 적게 쓰고 가 중요한 것이 아니다. 여자들도 남자를 물주로 생각하는 자신의 모습이 낙인찍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적재적소 여자를 위해 써야할 상황에 지나치게 인색하거나 기꺼이 지갑을 열지 못하고 계산적인 모습을 보이는 남자에게는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 지갑을 열어야 할때 주춤하거나 아까워하는 모습을 여자 앞에 보인다면 필시 서운해 하거나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 시시 떼떼 작은 선물이라도 마음을 표현할 줄 아는 남자에게 여자는 매력을 느낀다.

 

 

6. 표현을 잘하는 남자

매사 긍정적이고 낙천적이며 표현을 잘하는 남자에게서 여자는 항상 그린라이트다. 표현을 아무에게나 잘하는 남자보다 항상 자신에게 만큼은 말을 예쁘게 잘해주는 남자, 칭찬을 구체적으로 잘하는 남자, 자상한 남자에게 여자는 매력을 느낀다. 성격이 다정다감하고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남자는 여자를 잘 케어하고 여자를 기분 좋게 만드는 능력이 있다.

 

7. 진실되고 일관성이 있는 남자

호감 있는 남자에게 일편단심 할 수 있는 책임감과 일관성을 발견한다면 여자는 그 남자에게 헌신할 마음을 가진다. 남자에게 흔들리지 않는 일관성, 언제나 믿어주고 지지해주는 마음이 있다면 여자는 그 남자에게 항상 최우선이다. 여자의 마음을 얻고 싶다면 여기 저기 눈을 돌리고 비교하는 남자보다 한 여자만 바라봐주는 일관성 있고 심지가 굳은 남자에게 여자는 매력을 느낀다.

 

 

8. 남자다움, 섹시한 남자

여자를 설레게 하는 매력 포인트를 장착한 남자는 항상 여자들에게 관심을 받는다. 여자를성적으로 만족시키고 여자의 절정을 아는 남자는 말 그대로 남자답고 섹시한 남자다. 마음이 가야 몸도 가지만 또한 몸이 가야 마음이 가기도 한다. 야성미 넘치며 여자의 보호 받고 싶은 본능을 자극시키는 강한 남자는 여자들은 매력을 느낀다.

 

 

9. 자기관리 , 품위와 품격을 갖춘 남자.

자기관리를 항상 부지런히 잘하는 남자, 자신의 일에 열정을 다하는 남자에게서 여자는 매력을 느낀다. 생활에 있어 탐닉과 중독, 나태와 안일에 묻혀 사는 남자에게서 여자는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 정신과 육체 그리고 외양에 있어 자기관리를 할 줄 아는 남자 , 사회에서나 인간관계에서 품위와 품격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남자에게 여자는 매력을 느끼고 사랑을 받고 싶어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