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꿀팁

최강 동안 연예인들이 적극 추천한 피부관리 루틴 top 12

by 챔빛 2021. 8. 10.

1. 박주미

-스무 살부터 아이크림을 달고 살았다

-적당한 가격의 아이크림이 시중에 많다. 아이크림을 눈가에도 바르고, 팔자주름과 입술 주름 부분에도 발랐다. 주름이 생기기 전에 바르는 습관이 있었다.

 

 

2. 고현정

-돈 안드는 피부관리 비법으로 손을 자주 씻고 얼굴을 되도록 만지지 않는다

-겨울철 히터, 여름철 에어컨은 '피부의 적'이라며 틀어놓는 건 피부에 좋지 않다. 정말 필요할 땐 틀고 끈 다음에 잠자리에 들어간다. 직접 쐬면 아주 안 좋다.

 

3. 이영애

-적어도 하루에 11컵 이상의 물을 마신다.

-민감한 피부로 피부자극을 덜어주기 위해 자신이 직접 만든 천연비누를 클렌징 제품으로 사용한다.

-클렌징 뒤에는 수분크림을 듬뿍 바른 뒤 동백오일로 마무리 한다. 동백오일은 동백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오일로, 피부 지방산과 유사한 올레인산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보습뿐 아니라 진정 효과도 뛰어나다.

 

 

4. 김태희

-아침에는 스킨-에센스-로션-아이크림에 BB크림을 발라주고,

-저녁에는 스킨-로션-크림-아이크림 순으로 기본 관리를 탄탄하게 해준다.

 

-세안을 할 때 손을 얼굴에 직접 닿지 않게 하면서 물로 튕기듯이 씻어준다.

-쉬는 날에는 피부에 휴식을 주기 위해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다.

 

- 입가, 눈가는 건조해서 주름이 생기고, 이마, 볼, 턱은 트러블이 잘 일어나 각 부위에 맞는 관리를 해준다.

-필수템은 립밤. 그는 입술뿐만 아니라 주름이 지는 부위에 립밤을 이용해 보습해준다. 이에 스틱형, 튜브형, 틴트형, 오일형 등 다양한 립밤을 갖고 다니며 자주 발라준다.

 

 

5. 하지원

-세안 후에는 미스트를 뿌리고 올인원 세럼으로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눈가 등 주름이 많은 부위는 보습 크림을 덧발라 준다. 이때도 톡톡 쳐서 피부에 흡수시켜준다.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아이 메이크업은 면봉을 이용해서만 지운다.

 

-악건성이던 피부가 멀티밤으로 인해 편해졌다고 한다. 드라마에서 꿀피부로 보일 수 있는 자신만의 비법으로도 비비크림과 멀티밤을 1대 1 비율로 섞는 것

 

-한 방울 정도 소량의 비비크림과 멀티밤을 블렌딩해서 얼굴 전체에 얇게 펴발라주면 피부 자체에서 광이 나는 것 같은 효과를 줄 수 있다.

 

-레몬을 착즙해 꿀을 넣어 챙겨 먹는다고 한다. 최근 한 방송에서도 하지원은 동안 비법으로 "레몬을 많이 먹는 것"이라며 "하루에 3개 정도 먹는다"고 밝혔다.

 

 

6. 김지수

-세수하고 아플 정도로 두드리며 근육에 자극을 줘 탄력을 생기게 한다.

-몸매 관리에는 필라테스가 최고다. 몸매를 예쁘게 만들어 준다

-건강을 위해 과일을 즐겨 먹는다. 또 검은콩과 검은깨를 우유에 갈아먹는다.

 

 

7. 최지우

-피부 관리를 위해서 물을 많이 마시고 아침 기상시에는 홍삼물을 마신다.

-꼼꼼한 세안을 위해 물에 식초를 떨어뜨려 세안하는 ‘식초 세안’을 한다.

-'식초 세안' 효과는 피지억제, 세균억제, 혈액순환 촉진 등이 있다.

-물에 식초를 2~3방울 떨어뜨려 사용하고 마무리는 흐르는 물에 여러 번 세안한다.

-집 화장실에 큰 청주 병이 욕실에 있다. 가끔씩 청주 반 병과 물을 섞어 목욕을 한다.

 

 

9.김사랑

- 소식(小食)과 올바른 세안법을 강조

- 두 끼는 든든하게 먹는 대신, 저녁은 5~6시 정도에 두부나 연어 등을 넣은 샐러드 위주로 섭취

- 야식은 절대 먹지 않는다.

- 식단 조절 외에도 헬스, 요가, 필라테스 등으로 몸매를 가꾼다.

 

10.박소현

-두부와 버섯을 챙겨먹는다. 간단하게 조리해 20여 년간 섭취.

-항산화 식품에 관심이 많아 퀴노아나 카무트, 마키베리, 아사이베리, 블루베리, 이런 베리 종류를 즐겨 먹는다. 시중에서 파우더 형태로 구할 수 있는 '마키베리'를 매일 물에 타먹는다.

-꾸준한 스트레칭이 44사이즈를 유지하고 있는 비결

-'마키베리'는 칠레에서 1년에 단 한 번만 수확할 수 있는 베리류 열매로,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11.김희선

-김희선은 사실 악건성. 필살 비법은 바로 키위팩. 냉장고에 넣어 차게 해둔 키위를 곱게 간 후, 얇은 거즈를 덮은 얼굴 위에 듬뿍 발라주는 것. 키위팩은 피부 진정뿐 아니라 피부 트러블을 가라앉히는 효과도 있다고 한다.

 

-화장을 안 하거나 외출을 하지 않을 때도 자외선 차단제는 꼭 바른다.

 

-식사 대신 천연 벌꿀 2~3큰술을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는 방법으로, 단기 체중관리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알려졌다.

 

 

12.한예슬

-건조한 계절이나 환절기에는 자기 전에 크림을 듬뿍 발라 꽁꽁 무장해준다

-잘 때 침대 옆에 가습기를 두고 잔다. 겨울철에는 가습기를 3개씩 놓아둔다

 

-즐겨먹는 것은 뮤즐리와 오트밀을 이용한 건강 간편식. 그릇에 담은 뮤즐리에 아몬드 우유를 젖을 정도로만 붓고, 플레인 요거트와 냉동 블루베리를 첨가해준다.

 

-뮤즐리 요거트를 만들어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아침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먹는다.

-오트밀에는 우유를 부어 적셔주고 전자레인지에 1분 돌려 따뜻하게 데워먹는다.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운동복으로 갈아입은 후 유산소 운동을 한다. 저녁에는 근력 운동으로 근육량을 늘리고 기초대사량을 높여준다./참고 뷰티페이퍼진 블로그, 연예이슈, 본격연예한밤

 

댓글